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및 환불 방법

Last Updated : 2024년 4월 15일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및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비용이 4,990원에서 7,890원으로 올랐습니다. 기존 멤버십 회원의 경우 8월부터 바뀐 요금으로 적용이 된다고 하는데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은 다양한 혜택과 편리함을 제공하지만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혹은 자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해지 및 환불을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절차와 환불 조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해지 및 환불을 받으실 수 있으므로 끝 까지 읽어봐주세요.

그럼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및 환불 방법 시작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방법

먼저 아래를 통해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신 페이지에서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쿠팡-로켓와우-멤버십-해지-및-환불-방법

로그인을 하시면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이 페이지의 스크롤을 끝 까지 내려주세요. 그럼 하단에 이 모든 혜택을 버리고 해지하기 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해지하기”를 눌러주세요.

쿠팡-로켓와우-멤버십-해지-방법

또 다시 스크롤을 맨 아래까지 내려주신 다음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를 눌러주세요.

쿠팡-로켓와우-멤버십-해지-방법-해지

해지하는 이유를 선택하신 다음 “해지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팡-로켓와우-멤버십-해지-방법-해지이유

또 다시 확인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해지하기”를 눌러주시면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가 완료됩니다.

쿠팡-로켓와우-멤버십-해지-방법-해지끝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환불 기준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환불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당월 혜택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에 한해 해지 시점에 1개월치 월회비 전액이 환불됩니다. 환불은 최초 결제수단을 통해 진행되고, 환불 이후에 멤버십 혜택은 종료됩니다.
  • 당월 혜택을 이용한 고객은 해지 이후 ‘서비스 만료 예정일’까지는 혜택이 유지됩니다.
    따라서 해당 월에는 환불되는 금액이 없으며 다음 결제일부터는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멤버십 무료체험 고객은 멤버십을 해지해도 ‘무료체험 만료 예정일’까지는 혜택이 유지되며 로켓와우 배지(badge)가 노출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및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은 혜택이 좋은건 분명한 사실이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 및 월회비가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해지를 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 글이 해지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