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한달무료보기 이용 방법(30일 무료 체험)

Last Updated : 2023년 10월 17일

지금부터 쿠팡플레이 한달무료보기 이용 방법(30일 무료 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OTT서비스로 다양한 예능, 드라마, 영화 그리고 다양한 스포츠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주로 스포츠 중계를 보는데 쿠팡플레이를 사용하는데요.

그럼 바로 쿠팡플레이 한달무료보기 이용 방법에 대해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한달무료보기 이용 방법

아래 버튼을 통해 “쿠팡와우 멤버십 무료 가입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신 페이지를 보시면 “30일 무료체험 찬스>” 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이 버튼을 눌러 쿠팡 와우 30일 무료체험을 신청해주세요.

쿠팡플레이-한달무료보기-이용-방법

이제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이 완료되셨다면 아래를 통해 쿠팡 플레이를 즐기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한달무료보기 해지 방법

한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계속 이용하실 계획이 없으신 분들은 미리 해지 신청을 해놓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래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셨다면 로그인을 하시고 화면을 맨 밑까지 내려주신 후 “해지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팡플레이-한달무료보기-해지-방법

팝업창이 하나 나옵니다. 이 팝업창에서도 스크롤을 맨 아래까지 내려주신 후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팡플레이-한달무료보기-해지-방법2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플레이 한달무료보기 이용 방법(30일 무료 체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미리 한달이 되기 전에 해지신청을 해도 남은 기간 무료로 쿠팡플레이를 시청하실 수 있으니 계속 연장하실 계획이 없으신 분들은 자동결제 되기 전에 미리 해지신청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