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먹는 치료제 약 처방 병원 및 조제 약국 찾는 방법

Last Updated : 2023년 10월 13일

지금부터 코로나 먹는 치료제 약 처방 병원 및 조제 약국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먹는 치료제란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진된 경증, 중등증 환자의 치료를 위해 사용되는 항바이러스제입니다.

전국의 모든 병원 및 약국에서 처방이 가능한 것은 아니므로 병원을 내원하시기 전에 코로나 먹는 치료제 약 처방 가능 병원인지 확인을 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코로나 먹는 치료제 약 처방 병원 찾기

아래의 질병관리청에서 운영하는 “코로나 먹는 치료제 처방 병원”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이동하신 페이지에서 검색창에 “시도 및 시군구, 병원명, 지역번호”등을 입력하신 후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서울 강남구”를 검색해보겠습니다.

물론 가시고자 하는 병원명을 알고 계시는 경우에는 병원명을 검색해주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코로나-먹는-치료제-약-처방-병원-찾기-검색

강남구에서는 141건의 병원이 검색되었습니다.

코로나-먹는-치료제-약-처방-병원-찾기-완료

코로나 먹는 치료제 약 조제 약국 찾기

아래의 질병관리청에서 운영하는 “코로나 먹는 치료제 조제 약국”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코로나 먹는 치료제 처방 병원 근처 약국을 대부분 방문 하시기 때문에 약국명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약국명”을 바로 검색해주세요.

코로나-먹는-치료제-약-처방-약국-찾기

마치며

지금까지 코로나 먹는 치료제 약 처방 병원 및 조제 약국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게 검색이 가능하니 미리 검색해보시고 헛걸음하시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코로나 먹는 치료제의 투여대상 및 주의점은 어떻게 되나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질병관리청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코로나19 예방접종 > 먹는 치료제 > 먹는 치료제 안내 (kdca.go.kr)

관련글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