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비스타동원 분양가 및 청약일정

Last Updated : 2020년 10월 21일




동원개발이 오는 24일 견본주택을 열고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2동 573-89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서면 비스타동원’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스타‘서면 비스타동원’은 지난 9월 22일 주택법 시행령 개정안 발표되기 하루전인 9월 21일 부산진구청에 분양승인 신청서가 접수되어 강화된 분양권 전매제한을 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매가 가능한 마지막 아파트 청약입니다. 


비‘서면 비스타동원’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36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806가구 규모이며, 이 중 210가구가 일반분양 될 예정입니다.

비스타 분양가구

‘서면 비스타동원’은 아름다운 경관식이 잘 어우러지는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중앙마당과 아름다운 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정원인 플라워가든 등 특화조경으로 자연을 품고 있습니다.

비스타조경

‘서면 비스타동원’은 부산지하철 2호선 가야역과 동의대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일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는 가야대로와 동서고가로, 백양터널, 수정터널 등이 위치해 부산 및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아주편리합니다.


비스타지도

주변편의시설로는 롯데백화점(부산본점), 홈플러스(가야점), 서면 중심상권, 개금·서면 메디컬 스트리트가 가깝고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부산진구청 등의 이용이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점

부산시민공원과 개금테마공원, 감고개공원, 백양산 등 녹지가 인접해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그 밖에 동의대, 동서대, 경남정보대, 부산국제고, 개금고, 가야초, 개성중, 가야여중, 가야고 등 명문학군을 갖추고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 편입니다.

분양가

서면 비스타동원’은 오는 2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섭니다. 분양일정은 10월 27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수) 1순위, 29일(목) 2순위 청약접수를 받습니다.

11월 4일(수) 당첨자발표가 진행되며 16일(월)부터 18일(수)까지 3일간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9월입니다.

서면 비스타동원 입주자모집공고


분양일정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