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찾기(AS 신청 방법)

Last Updated : 2023년 12월 4일

로보락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찾기 그리고 AS 신청 방법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로봇청소기하면 로보락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로보락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저도 로보락 S8 PRO ULTRA 제품을 사용 중인데요.

어느날 갑자기 “LDS 센서 오류”가 뜨기 시작했습니다.

로보락-AS-서비스센터-전화번호-및-AS-서비스센터-찾기(AS-신청-방법)

찾아보니 AS센터를 통해 수리를 받아야하는 오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AS를 맡기면서 찾은 정보들을 이 글을 통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로보락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로보락제품 AS 서비스센터 전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1566-5534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18시까지 이며, 12시에서 13시는 점심시간 입니다.

로보락 AS 서비스센터 찾기

로보락 AS 서비스센터는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대구, 경기, 인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래를 통해 전화번호 및 위치, 근무시간, 휴무일, 제공서비스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로보락 AS 서비스센터 찾기🔻

⏩서울⏩부산⏩대전⏩광주
⏩대구⏩경기⏩인천

로보락 AS 신청방법

로보락 AS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중 편하신 방법을 통해 문의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로보락 AS 전화문의

  • 1566-5534 (평일 09시~12시, 13시~18시)

로보락 AS 이메일문의

로보락 AS 카카오톡 문의

또한, 상담원 연결 전에 로보락 제품의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를 미리 확인해주시면 원할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시리얼 번호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모바일 앱 > 설정 > 고객서비스문의 > 일련번호 > 시리얼번호 ‘R로 시작하는 영문, 숫자’
  • 기기 먼지통 제거 후 먼지통 있던 자리 안쪽에 부착된 스티커에 바코드와 함께 기재 된 ‘R로 시작하는 영문, 숫자’

마치며

지금까지 로보락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서비스센터 찾기(AS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AS 서비스센터가 많지 않아 방문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택배로 접수도 가능하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AS 잘 받으시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