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봐야하는 다음 웹툰 추천 BEST6

Last Updated : 2023년 5월 9일

저는 웹툰을 엄청 좋아합니다. 왠만한 웹툰은 재미가 없어도 다 보는 편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었던 꼭 봐야하는 다음 웹툰 추천 BEST6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재밌는 순으로 나열한건 아닙니다. 6개 모두 다른 재미가 있으니 취향에 맞춰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꼭 봐야하는 다음 웹툰 추천 BEST6

멸종인간

멸종인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디 작가님의 멸종인간 추천드립니다. 처음 그림체를 보고 별로 제 스타일이 아니라 안봤었었는데 보시다보면 이 그림체 덕분에 더 몰입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내용의 연결점은 없지만 보시기전에 관찰인간, 생존인간도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보면서 몇번의 닭살이 돋았는지 모릅니다. 다만 다소 잔인한 부분이 있기에 15세 이상만 보시길 바랍니다.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소문

사후세계를 배경으로한 판타지웹툰입니다. 악한영혼들을 잡는 내용인데여. 중간중간 감동적인 부분도 많아서 호불호가 없을 웹툰입니다.

OCN에서 드라마로도 제작해서 곧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보시기전에 웹툰으로 한번 쯤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

아비무쌍

아비무쌍

코믹무협입니다. 제가 무협웹툰은 딱 2가지 봅니다. 네이버웹툰 고수와 다음웹툰 아비무쌍인데요.

주인공이 홀로 아들2, 딸1을 키우면서 무협세계에서 살아가는 내용입니다. 소설이 원작이며 웹툰이 너무 재밌어서 저는 소설까지 다 봤답니다.

무협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클라쓰

드라마로도 방영되었던 이태원 클라쓰입니다. 구지 설명이 필요없는 작품이죠.

드라마는 드라마에 맞게 편집된 부분이 다소 있기에 원작도 한번쯤 봐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원작을 먼저보고 드라마를 본 케이스인데요. 드라마를 보면서 살짝 실망을 했을 정도로 훌륭한 작품입니다.

TEN

ten

TEN은 학원물입니다. 이은재 작가님의 작품이고 이 작가님의 작품은 다 봤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작품입니다. 학원물 좋아하시면 꼭 보세요.

TEN 다보시고 ONE도 이어서 보시면 됩니다.

나빌레라

나빌레라

제가 좋아하는류의 웹툰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모든 웹툰을 다 보기도 하고 추천이 워낙 많아 봐봤습니다.

그냥 한 마디로 잔잔하게 재밌습니다. 감동코드도 많습니다. 웹툰보면서 눈물 흘려봤네요.

잔잔한 감동 원하시는 분들에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개인적으로 제가 꼭 봐야할 다음 웹툰을 추려봤습니다. 다음에는 장르별로도 한번 모아보겠습니다. 재밌게 보세요 🙂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