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 해제 하는 방법

Last Updated : 2023년 1월 8일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하는 방법 다들 알고 계셨나요? 전 아이폰을 계속 사용해왔는데 얼마전에 알았습니다. 검색도 안해보고 이것저것 시도해보다가 안되서 아이폰에는 즐겨찾기 기능이 없나보다 하고 그냥 살았었죠. 알고 나니 너무 편하고 쉬운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 해제 방법에 대해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

1. 먼저 아이폰에서 사파리를 킵니다. 즐겨찾기를 원하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밑으로 쭉 내리다보면 하단에 메뉴가 뜹니다. 여기서 빨간박스 친 공유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아이폰 사파리 메인

2.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빨간박스 친 “즐겨찾기에 추가” 를 눌러줍니다.

아이폰 사파리 공유하기

3. “즐겨찾기추가”가 화면이 나오고 수정할 것이 있으시면 수정 후 저장을 누릅니다. “즐겨찾기” 추가가 완료 되었습니다.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완료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해제

1. 즐겨찾기 창을 엽니다. 해제 하고자 하는 사이트(빨간박스)를 길게 누릅니다.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해제

2.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오고 “삭제” 를 눌러주면 즐겨찾기가 해제 됩니다.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해제

마치며

이상으로 아이폰 사파리 즐겨찾기 추가, 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한번만 해보시고 나면 정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잘 사용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칠게요.

아래 관련글에는 아이폰을 사용하며 불편했던 사진파일포맷을 변경하는 방법, 연락처 초성 검색 방법, HEIC 형식으로 저장된 사진파일을 변환하는 방법들을 소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