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정 아이파크 캐슬 분양예정 정보

Last Updated : 2020년 10월 17일




10월 HDC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반정동 일원에 분양할 예정인 ‘반정 아이파크 캐슬’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파크캐슬

6월 경기 화성시와 수원시의 경계 조정으로 반정 아이파크 캐슬은 기존 수원시 망포동에서 화성시 반정동으로 행정구역이 변경되면서 수원시의 생활권을 공유하면서도 상대적으로 낮은 한층 완화된 조정대상지역 규제를 받게 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순위 화성시

HDC현대산업개발과 롯데건설이 10월 경기 화성시 반정동 일원에 분양할 예정인 ‘반정 아이파크 캐슬’은 총 2개 단지로 4단지는 지하 2층~지상 17층, 14개동, 전용면적 59~105㎡ 986가구, 5단지는 지하 3층~지상 19층, 20개동, 전용면적 59~156㎡ 총 1378가구로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반정 아이파크캐슬 분양예정

2022년 12월 입주 예정인 ‘반정 아이파크 캐슬’은 수원시 영통구 생활권 내 위치하고 있어 잘 조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반정 아이파크캐슬 전경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이마트트레이더스(수원신동점)와 반경 2.5㎞ 내 롯데마트(권선점), 이마트(수원점), NC백화점(수원점) 등 쇼핑·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망포4지구 내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향후 도보 통학이 가능한 점이 눈에 띕니다.
아이파크캐슬 지도

도보권 내 잔디광장, 어린이숲놀이터, 망포글빛도서관 등이 조성된 4만5,000여㎡ 규모의 글빛누리공원이 위치하고 지성공원 등도 인접해 있을 정도로 주거환경까지 쾌적합니다.

또한 단지에서 2㎞ 내 분당선 망포역, 매탄권선역을 통해 강남권까지 환승없이 이동 가능하고 KTX경부선·1호선·수인분당선 환승역인 수원역까지도 10분대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파크캐슬 프리미엄

반정아이파크 캐슬은 망포역에서 1정거장 거리의 영통역을 통해서는 인덕원~동탄 복선전철(2026년 개통 예정) 이용이 가능하며 또한 덕영대로, 1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진입도 용이 해서 많은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가점제

‘반정 아이파크 캐슬’은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만큼 주변에 잘 정돈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데다 향후 당 사업지를 포함해 2만여 가구에 달하는 대규모 주거타운 조성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해볼 만 합니다.

강점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