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방법

Last Updated : 2023년 1월 11일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는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게 곰플레이어, 다음팟 플레이어 등이 있는데요. 전 이것저것 다 써보고 결국 다음팟플레이어로 정착했습니다. 여러분도 이것저것 써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top4도 준비해봤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1 .”팟플레이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팟플레이어 홈페이지”는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이동됩니다.

2. 메인페이지에서 다음팟플레이어 2종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2bit와 64bit인데요.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32bit보다 64bit가 더 빠르지만 32bit가 호환성 측면에서는 더 좋습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다음팟플레이어 설치 방법

1. 다운로드 받으신 실행파일을 실행합니다. 먼저 설치 언어를 선택하시고 “OK” 버튼을 누릅니다.

언어선택

2. “다음“, “동의함“을 눌러주고 3번째 이미지에서는 필요에 따라 “Daum을 시작페이지 및 기본검색으로 설정”, “Daum 클리너 설치”를 체크해제 합니다. 그리고 “설치“버튼을 누릅니다.

다음팟플레이어 설치

3.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간혹 재생이 되지 않는 파일이 있을 수 있으니 “추가 코덱(Open Codec)설치“를 체크해놓으시고 “닫음“버튼을 누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설치완료

4. 이어서 바로 코덱도 설치해줍니다.

코덱설치

마치며

이상으로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래 관련글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관련글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