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환불 방법 (넷플릭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

Last Updated : 2023년 1월 11일

넷플릭스 자동결제를 해놓다보면 이용하지도 않는데 자동으로 결제가 되버린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30일 무료사용을 하다가 해지기간을 놓쳐서 자동결제 되버리신 분들도 꽤 많습니다. 이런 경우엔 넷플릭스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및 해지를 신청해야하는데요. 당연히 이용내역이 없으셔야 환불이 됩니다.

해지기간을 놓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환불을 위한 넷플릭스 고객센터 문의전화 정보와 넷플릭스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정보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둘 중 어느걸 이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넷플릭스 환불 방법 (넷플릭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크롤을 맨 아래까지 내려서 “고객센터“를 누릅니다.

고객센터

문의전화“, “실시간 채팅 시작하기“를 눌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합니다.

넷플릭스 환불 방법 고객센터 문의

문의 전화 버튼을 누르면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그리고 하단에 코드 6자리가 있는데 고객센터 전화 후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문의전화 및 실시간 채팅 모두 오전 8시 부터 오후 8시까지만 한국어 상담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셔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넷플릭스 환불 방법 (넷플릭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래 넷플릭스 관련글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관련글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