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갑자기 간장게장이 땡겨서 열심히 “동탄 간장게장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검색한 시간이 저녁 8시 반정도였습니다. 대부분의 간장게장집이 9시가 영업종료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해변의꽃게 동탄점“을 다녀왔습니다.
동탄 게장 맛집 추천
일단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옆에 마트가 하나 있었는데 주차장을 함께 사용하더라구요.
매장도 꽤 넓네요.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 때문에 중간중간 못앉는 자리가 있습니다.
옆에 간단한 샐러드바도 있습니다. 먹을건 많이 보이지 않더군요. 늦은시간이라 비어있는 메뉴도 있었습니다.
계란프라이도 해먹을 수 있네요.
매장을 한바퀴 둘러본 후 자리로 돌아와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무한리필까지는 필요 없을것 같아 인당 17,900원 짜리 “꽃게장한상“을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 허기진배를 달래러 샐러드바에 가서 두부김치와 샐러드, 국수를 가지고 와서 먼저 먹었습니다. 아래 사진에 있는 것들은 그냥 그럤습니다.
그리고 고르곤졸라피자가 처음에 없다가 중간에 채워져서 사진이 없는데 그건 맛있더라구요.
좀 있으니 메인메뉴인 게장이 나왔습니다.
밥비벼먹을 계란프라이가 빠질 수 없죠? 뜨근뜨근하게 먹을려고 게장이 나오자마자 계란프라이를 해왔습니다.
게장에 살이 튼실하니 맛있네요.
게장을 어느정도 먹은 후 밥에 “게장의 살“과 “국물“, “날치알“, “계란프라이“를 넣고 비볐습니다.
김을 싸먹으니 예술이네요 🙂
지금부터는 사진이 없습니다. 흡입하느라 정신이 없었거든요.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이 더 맛있었고 양념게장은 평범한 맛 이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게장초보인 제가 비린맛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가끔 게장이 생각나면 가야겠어요.
찾아가는길
마치며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
아래 관련글에는 다른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