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공제신고서 작성 편)




저번 글에서는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제출 서류중 하나인 공제신고서를 쉽게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공제신고서 작성 편)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조회에서 소득,세액공제 자료 조회가 끝났다면 우측 상단의 “공제신고서작성” 버튼을 누릅니다. 

1. 공제신고서 작성

아래와 같은 팝업이 나옵니다. 근무처를 선택하시고, 총 급여를 입력하신 후 “공제신고서 작성” 버튼을 누릅니다.


2 근무지선택

공제신고서가 작성 됐습니다. 만약 조회되지 않은 항목이 있으시다면 “공제신고서 수정하기“버튼을 눌러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이 없으시면 “공제신고서 PDF다운로드” 또는 “공제신고서 출력” 버튼을 눌러 공제신고서를 저장,출력 하여 회사에 제출합니다.

3 공제신고서

이상으로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공제신고서 작성 편)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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