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체온계 고장 AS센터 접수 방법 및 후기(6030 6520 6525)

Last Updated : 2024년 3월 18일

브라운체온계 고장 AS센터 접수 방법 및 후기(6030 6520 6525)에 대해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아기의 체온을 쟀더니 39도가 나옵니다. 이마를 짚어봐도 그렇게 뜨거운 느낌이 없는데 뭔가 이상해 제 체온을 재보니 저도 39도가 나오더라구요.

브라운체온계의 귀에 삽입되는 부분인 렌즈필터를 제거한 후 깨끗하게 닦아보기도 하고 렌즈필터도 교체를 해봤는데 동일하여 AS센터에 문의 후 AS접수를 진행했습니다.

참고로 브라운체온계 AS는 수리가 아닌 새제품 교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라면 무상교체이며, 5년까지는 보상 교환이 가능한데요.

저의 경우 5년이 다 되어가서 보상교환을 진행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직접 진행한 브라운체온계 고장 AS센터 접수 방법 및 후기(6030 6520 6525)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AS 진행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브라운체온계 고장 AS센터 접수 방법 및 후기(6030 6520 6525)

브라운체온계 AS 접수 방법으로는 전화를 통한 방법과 카톡을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톡을 통한 방법이 연결도 쉽고 상담도 편해 추천드립니다. 아래를 통해 “브라운헬스케어 서비스센터”를 친구 추가해주세요.

친구 추가를 하신 다음 아래와 같이 제품의 옆면(모델명/수입자), 뒷면(SN NO/LotNO)을 사진 찍어 보내신 다음 증상을 적어주세요.

브라운체온계-고장-AS센터-접수-방법-및-후기(6030-6520-6525)

접수된 순서대로 상담원이 응답을 하니 조금 기다려 주시면 아래와 같이 답장이 옵니다. 저는 대략 8분 걸렸네요.

모델명, 수입장, SN NO, LotNO를 확인해주세요.

브라운체온계-고장-AS센터-접수-방법-및-후기(6030-6520-6525)2

자가 조취방법을 알려줍니다. 저는 이미 다 해봤는데 똑같더라구요.

그리고 제 SN NO를 조회하신 후 유상 교환 진행 가능하다고 안내를 주셨습니다.

브라운체온계-고장-AS센터-접수-방법-및-후기(6030-6520-6525)4

그리고 AS 택배 접수 및 방문 접수 방법을 소개해 줍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브라운체온계 고장 AS센터 택배 접수 방법

필수 메모(성명,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기재하여 제품과 동봉 후 발송해 주시면 점검 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1. 택배 송장 개인정보 마스킹 처리가 되고 있으므로 반드시 필수기재 메모 작성하여 발송해 주세요.
  2. 신문지 등 제품에 오염, 이염될 수 있는 포장지가 아닌 에어캡으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포장 문제로 인하여 제품에 발생한 손상, 오염은 서비스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편하신 택배사 선택하여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5. 착불 발송 시 고객님께 재발송되어 반송 택배비와 함께 이중으로 고객님 부담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수령 주소지가 사서함 주소일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7. 반송으로 인하여 왕복 배송비 발생 및 운송 중 제품 이상으로 인한 손상 및 기능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8. 소요 기간은 제품이 센터 도착하는 날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9. 소요 기간은 재고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0. 거치대, 파우치, 필터, 배터리, 제품 박스 등 폐기되므로 이를 제외한 기기 본품만 보내주세요.
  11. 기능 이상이 아닌 외관 손상은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2. 교환 시 접수 제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13. 택배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오피스 A동 8층 브라운 체온계 센터
  14. 고객센터 연락처 : 02-1588-6237
  15. 운영시간 : 오전 09:00 ~ 오후 17:3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브라운체온계 고장 AS센터 방문 접수 방법

  1. 점검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 대기 상황, 모델별, 고장 증상, 점검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당일 진행이 불가한 경우 (NTF3000, BNT400, BNA100, BP6200 / 점검 결과 정상 / 발열 / 조기방전 등)
  3. 정상 확인될 경우 재점검 또는 반송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기능 이상이 아닌 외관상 문제는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5. 결제는 카드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6. 교환 시 접수 제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7. 주차권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8. 방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오피스 A동 8층 브라운 체온계 센터
  9. 운영시간 : 오전 접수 09:00~10:30 / 오후 접수 13:00~16:00 (점심시간 12:00~13:00 미운영 / 주말, 공휴일 휴무)
  10.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점심시간 기준 10시 30분까지 방문하셔야 오전 중 처리 가능하며, 종료 시간 기준 16시까지 방문하셔야 당일 A/S 업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브라운체온계 고장 AS센터 접수 방법 및 후기(6030 6520 6525)에 대해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저는 택배 접수를 통해 진행을 했습니다. 택배는 아래를 통해 간편하게 접수를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브라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1588-6237 입니다.

브라운 카톡 채팅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전 09:00 ~ 오후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error: 콘텐츠는 보호됩니다!!